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검색

돈 되는 마케팅, 팔리는 세일즈!,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 #마케팅 #홍보 #소비자

- 엠제이소비자연구소 장문정 소장 -

4강. 다윗의 돌을 찾아라

급소는 작을수록 아프다. 메시지도 마찬가지다. 메시지는 작고 구체적이어야 오히려 강해지기 때문이다. 원론적이고 추상적인 말을 각론적, 구체적인 말로 풀어서 전달해야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구체화와 디테일의 기술을 살펴보고, 다윗의 조약돌처럼 강력한 하나를 내세우는 ‘원씽 전략(One thing strategy)’의 개념과 사례를 알아본다.

EB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