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ebs
로그인
고객센터
구독하기
다른 사이트 둘러보기
오디오 어학당
CLASSⓔ
애니키즈
다큐프라임
세상의 모든 기행
지식채널ⓔ
D-Box
명의
전체보기 메뉴
메뉴 닫기
통합검색
검색어
검색
비즈니스리뷰
비즈니스리뷰 플러스
모멘트
공지사항
이용자의견
My EBR
구독
EBR
매주 월 - 목 23:35~23:50
EBR+
월 - 금 12:10~12:25
다른 사이트 둘러보기
오디오 어학당
애니키즈
CLASSⓔ
다큐프라임
세상의 모든 기행
지식채널ⓔ
D-Box
명의
로그인
HOME
로그인
마이페이지
/
장바구니
고객센터
검색메뉴 열기
메뉴 열기
비즈니스리뷰
비즈니스리뷰 플러스
모멘트
공지사항
이용자의견
My EBR
구독
검색 열기
통합검색
검색어
검색
비즈니스리뷰
비즈니스리뷰 플러스
모멘트
공지사항
이용자의견
My EBR
오디오어학당
애니키즈
CLASS-e
다큐프라임
세상의 모든 기행
지식채널e
D-BOX
명의
닫기
디커플링이란 무엇인가?
#혁신
#기술혁신
#플랫폼
- 경희대 경영대학원 이동우 교수 및 북큐레이터 -
맛보기가 종료되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로그인 후
전체 재생이 가능합니다.
구매하기
뒤로가기
01강.디커플링이란 무엇인가
#거대기업
#고객
#관리체계
#디커플링
#막스베버
#수직계열화
#이동우
#조직
#테일러
#헨리포드
#혁신
현대 경영학의 뿌리인 1800년대에 세 명의 인물이 등장한다. 막스 베버, 헨리 포드, 프레드릭 윈슬로 테일러. 이들은 조직을 수직계열화하고, 체계적인 관리체계를 통해 큰 기업을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을 증명하듯 많은 거대 기업들이 탄생했다. 그런데 이 거대 기업의 시장을 파괴하며 떠오른 기업들이 있다. 그 성공 비결로 꼽히는 ‘디커플링’을 집중 탐구해본다.
My EBR 담기
sns공유
02강.파괴적 혁신이란 무엇인가
My EBR 담기
sns공유
03강.디커플링이 일어나는 이유
My EBR 담기
sns공유
04강.비즈니스 모델이 중요하다
My EBR 담기
sns공유
05강.디커플링 사례 분석
My EBR 담기
sns공유
06강.대형 오프라인 매장의 몰락
My EBR 담기
sns공유
07강.디커플링의 종류
My EBR 담기
sns공유
08강.디커플러에 대응하는 대기업의 전략
My EBR 담기
sns공유
09강.기업은 어떻게 성장해야 하는가
My EBR 담기
sns공유
10강.고객 중심으로 다시 세팅하라
My EBR 담기
sns공유
전체
경영전략
인사/조직
마케팅
혁신
소통
최신순
인기순
EBR
매주 월 - 목 23:35~23:50
EBR+
월 - 금 12:10~12:25
모멘트
월 - 금 00:55~01:15
EBR
로그인
닫기
비즈니스리뷰
비즈니스리뷰 플러스
모멘트
공지사항
이용자의견
My EBR
EBS메인 바로가기